범안이야기
2022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재공고(긴급)
2022년도 부천시범안종합사회복지관 노인 무료급식(밑반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2022년 노인 무료급식(밑반찬)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정량적, 정성적, 단가 등을 평가
나. 계약기간 :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다. 예정금액 : 약 육천삼백팔십칠만오천원 (63,875,000)
※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예정금액은 2022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
될 수 있음
라. 납품대상 : 범안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밑반찬)
2. 일 정
가. 재입찰공고 : 2021. 12. 13(월) ~ 12. 17(금)
나. 접수기한 : 2021. 12. 13(월) 17:00 ~ 12. 17(금) 16:00
다. 발 표 일 - 1차 발표일 : 2021. 12. 17(금)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식자재업체 제안 설명회: 2021. 12. 21(화) 14:00부터
최종 발표일 : 2021. 12. 23(목) 16:00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라. 접 수 처 : 범안종합사회복지관
마.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우430-836 경기도 부천시 양지로 134 옥길LH아파트 104동 1층 봄안종합사회복지관 옥길분관)
※기관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2021년 11월 현재 기준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on-line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다.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마.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바. 사업장 또는 물류창고 소재지가 부천시 및 경기도에 위치한 사업자
사.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아.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자. 배송기사 직원을 정규직원으로 채용한 사업자거나 협력업체와 계약이 이루어져 있는 사업자
4. 구비서류
가. 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붙임1)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필증 1부.
라. 식품취급자(배송직원) 재직증명서 1부, 건강진단서 1부
마.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바. 납세증명서 1부
사.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아.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자.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자유양식)
차.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붙임 2)
카.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소정양식 붙임 3)
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소정양식 붙임4)
파.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 붙임5)
하. 신인도 관련 증명서 1부 (소정양식 붙임 6)
5. 낙찰방법
입찰참가신청 접수 후 입찰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복지관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6.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함. 다만, 입찰 등록 시에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기 바람.(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라. 모든 서류는 구비서류 순서대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함.
마. 접수된 업체가 조건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접수 서류를 기준으로 심사함.
바.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계약을 해지함.
아. 3개월 고정단가로 식자재 단가 견적서를 작성하며, 이를 불이행시 계약 무효할 수 있음.
자.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부천시범안종합사회복지관(http://www.beoman.or.kr/),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확인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부천시범안종합사회복지관 옥길분관 무료급식(밑반찬) 담당 유정진 사회복지사(032-723-8186 / 070-7575-0133))에게 문의바람.
붙임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급식납품제안서 1부.
3.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신인도 관련 증명서 1부.
7. 단가 견적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년 12월 13일
부천시범안종합사회복지관장